[MODIFY DATA (ID : 1008)]
DATA LIST
TITLE
title
Concert
Opera
Ballet
Drama
Screen
Movie
Traditional
Event
Etc
TIME & PLACE
date_display_type:
특정일시
기간
날짜TEXT(목록,상세:TEXT Only)
혼합(목록:기간/상세:TEXT)
혼합(목록:기간/상세:기간+TEXT)
do_date:
from_date ~ to_date:
~
date_text:
place:
BASE DATA
program:
펠릭스 멘델스존 - “인사 Gruss” Op. 63:3 [오터&틸링] 아돌프 프레드릭 린드블라드 “어떤 여름 날 En sommardag” [틸링] “주의 Varning” [오터] “어린 소녀의 아침 명상 En ung flickas morgonbetraktelse” [오터&틸링] 에드바르트 그리그 6개의 노래 Op. 48 [틸링] “인사 Gruss” “어느 날, 내 마음이 Dereinst, Gedanke mein” “세상의 이치 Lauf der Welt” “나이팅게일의 비밀 Die verschwiegene Nachtigall” “장미의 계절 Zur Rosenzeit” “어떤 꿈 Ein Traum” 프란츠 슈베르트 [오터] “송어 Die Forelle” “저녁 노을에 Im Abendrot” “실비아에게 An Silvia” “젊은 수녀 Die junge Nonne” 펠릭스 멘델스존 두 개의 듀엣 Op. 63 [오터&틸링] “철새들의 이별노래 Abschiedslied der Zugvogel” Op. 63:2 “은방울꽃의 노래 Maiglockchen und die Blumelein” Op. 63:6 쟈코모 마이어베어 “시실리안 Sicilienne” [틸링] “귀여운 사람아, 오라 Komm Liebchen, komm” [오터&틸링] “어여쁜 어부의 딸이여 Du schones Fischermadchen” [오터&틸링] 쥘 마스네 - “환희 Joie” [오터&틸링] 가브리엘 포레 - “금빛 눈물 Pleurs d´or” [오터&틸링]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쉬어라, 나의 영혼아 Ruhe meine Seele” [오터] “황혼의 꿈 Traum durch die Dammerung” [틸링] “어떻게 비밀을 지켜야 하나 Wie sollten wir geheim sie halten” [오터] “은밀한 초대 Heimliche Aufforderung” [틸링] “내일 Morgen!”
performer:
안네 소피 폰 오터 Anne Sofie von Otter 카밀라 틸링 Camilla Tilling
casting:
create_team:
contents:
run_time:
additional_info1:
DETAIL DATA
price:
discount_info:
조기예매 10% (기간 : 1.23 ~ 2.23 예매시) 등
cancelfee_info:
profile:
▶ 안네 소피 폰 오터 Anne Sofie von Otter 메조 소프라노인 안네 소피 폰 오터는 30년이 넘는 무대 경력과 함께 누구도 넘보지 못하는 디스코그래피를 보유하고 있는 최정상급 아티스트이다. 도이치 그라모폰과 장기간 독점으로 녹음해 왔던 음반의 대부분이 커다란 찬사를 받았으며, 이 중에는 팝의 전설 엘비스 코스텔로와의
를 포함하는 등 그녀를 거쳐간 장르는 클래식에 국한되지 않는다. 나이브 레이블에서 처음으로 녹음한 음반은 재즈 피아니스트 브래드 멜다우와의
로 2010년에 발매되었고, 이어 그래미상에 노미네이트된 카펠라 메디터레니아와의
를 비롯하여 마르크 민코프스키가 지휘하는 루브르의 음악인들과 베를리오즈의 <여름밤>을 녹음했다. 가장 최근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프랑스의 예술가곡과 샹송을 모은
를 발매하여 주목을 받았다.(2015년 그래미상 노미네이션) 우리 시대 가장 뛰어난 ‘옥타비안’(“장미의 기사”)로 인정받는 안네 소피 폰 오터는 로열 오페라 하우스 코벤트 가든, 바이에른 슈타츠오퍼, 파리 국립 오페라, 뉴욕 메트 등의 무대에 섰다. 안네 소피가 ‘옥타비안’ 역으로 전설적인 지휘자 카를로스 클라이버 지휘로 일본에서 있었던 빈 슈타츠오퍼와의 공연은 DVD로 발매되었으며,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베르나르트 하이팅크 지휘)과의 협연은 CD(EMI)로 발매되었다. 그녀가 출연한 오페라의 주요 음반으로는 제임스 레바인이 지휘하는 <피가로의 결혼>을 비롯하여, 존 엘리엇 가디너가 지휘하는 <티토 황제의 자비>,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민코프스키가 지휘하는 헨델의 <아리오단테>와 <헤라클레스>, 그리고 고 주세페 시노폴리가 지휘한 <낙소스섬의 아리아드네>가 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레퍼토리를 가지고 안네 소피가 오페라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활약하고 있는데, 최근의 역할로는 피에르 아우디 프로덕션의 네덜란드 오페라 제작의 <아울리스의 이피게니아> 중 ‘클리템네스트르’ 역(마르크 민코프스키 지휘), 파리 국립 오페라 제작의 <펠리아스와 멜리장드> 중 ‘즈느비에브’ 역(필립 조르단 지휘), 뉴욕 메트 제작의 <룰루> 중 ‘게슈비츠 백작부인’ 역(파비오 루이지 지휘), 크리스토프 마탈러 프로덕션의 마드리드 떼아뜨르 레알 제작의 <호프만 이야기> 중 ‘니클라우세’ 역, 테아터 안 데어 빈 제작의 <난봉꾼의 행각> 중 ‘터키여인 바바’ 역(니콜라우스 아르농쿠르 지휘) 등이 있다. 오페라 무대 외에도 안네 소피는 전세계 무대를 누비고 있는데, 최근 사이먼 래틀 경이 지휘하는 베를린필과의 협연을 비롯하여 데이비드 로버트슨 지휘의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앨런 길버트 지휘의 뉴욕필, 다니엘 가티 지휘의 보스턴 심포니, 크리스토프 에셴바흐 지휘의 워싱턴 내셔널 심포니와 협연하였으며, 2013년 바그너 탄생 200주년을 맞아 안네 소피는 마르크 민코프스키가 지휘하는 툴루즈 국립 오케스트라 및 파보 예르비 지휘의 프랑크푸르트 방송교향악단과 함께 “베젠동크 리더”를 공연했으며, 고 클라우디오 아바도가 지휘하고 요나스 카우프만과 함께 베를린필과 협연한 말러의 “대지의 노래” 공연은 TV로 중계되었다. 올 시즌 안네 소피는 시카고 리릭 오페라가 올리는 슈트라우스의 <카프리치오>(앤드류 데이비스 경 지휘)의 새로운 프로덕션에 출연하며, 마르크 위글스워스 지휘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가 제작하는 쿠르트 바일의 <마호가니 도시의 흥망성쇠>에서 ‘레오카디아 베그빅’ 역으로 출연한다. 또한 사이먼 래틀 경 지휘의 빈 슈타츠오퍼 제작의 <신들의 황혼>에서 ‘발트라우테’ 역으로 출연한다. 콘서트 무대로는 유카 페카 사라스테가 지휘하는 로열 스톡홀름 필하모닉과 슈베르트의 관현악 가곡을, 사카리 오라모가 지휘하는 BBC심포니와 젬린스키의 <마테링크 가곡>을 부르며, 페테르 외트뵈시의 Senza Sangue를 앨런 길버트가 지휘하는 뉴욕필과 세계 초연할 예정이다. ▶ 카밀라 틸링 Camilla Tilling 스웨덴 소프라노 카밀라 틸링은 1999년 뉴욕 시티 오페라단의 <랭스로 가는 길> 중 ‘코리나’ 역으로 데뷔하여 찬사를 받은 이후, 음악성과 미성, 그리고 무대 위 카리스마로 세계 주요 오페라 하우스와 콘서트홀, 그리고 정상급 오케스트라 및 지휘자와의 정기적인 연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예테보리 대학과 런던의 왕립 음악원을 졸업한 카밀라는 로열 오페라 하우스 코벤트 가든에서 <장미의 기사> 중 ‘소피’ 역으로 일찌감치 데뷔하여 시카고 리릭 오페라, 모스크바 볼쇼이극장, 벨기에 라 모네, 뮌헨 페스티벌에서 같은 역을 소화했다. 로열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서 계속 노래하고 있는 카밀라는 <마술피리>의 ‘파미나’, <오를란도>의 ‘도린다’, <가면무도회>의 ‘오스카’, <가짜 여자정원사>의 ‘아르민다’, <헨젤과 그레텔>의 ‘그레텔’로 출연하였으며, 가장 최근에는 <피가로의 결혼>의 ‘수잔나’로 무대에 선 바 있다. 뉴욕 메트에서는 <돈 지오바니>의 ‘체를리나’와 <팔스타프>의 ‘난네타’로 출연하였다. ‘수잔나’ 역으로는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를 비롯하여 엑상 프로방스 페스티벌, 바이에른 슈타츠오퍼, 파리 국립 오페라에 출연하였다.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소화할 수 있는 유연함을 가진 카밀라는 글라인드본 페스티벌에서 브리튼의 <나사의 회전> 중 ‘가정교사’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네덜란드 국립 오페라에서는 메시앙의 <아시시의 성 프란체스코> 중 ‘천사(l'Ange)’로, 마드리드 떼아뜨로 레알에서는 <펠레아스와 멜리장드> 중 ‘멜리장드’ 역으로, 잘츠부르크 모차르트위크에서는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중 ‘에우리디체’ 역으로, 바이에른 슈타츠오퍼에서는 젬린스키의 <난쟁이> 중 ‘돈나 클라라’ 역으로 출연하였다. 훌륭한 콘서트 가수로도 인정받고 있는 카밀라 틸링은 베를린필, 파리 오케스트라, 바이에른 방송 교향악단, NDR심포니, 보스턴 심포니 등과 협연해 왔다. 최근에는 LA필과 함께 베르크의 <7개의 초기 가곡>,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에서 크리스토프 폰 도흐나니가 지휘하는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와 R. 슈트라우스의 “네 개의 마지막 가곡”, 베르나르트 하이팅크가 지휘하는 런던 심포니와 BBC프롬스에서 말러의 교향곡 제4번, 베를린 발트뷔네 콘서트에서 사이먼 래틀 경이 지휘하는 베를린필과 베토벤 교향곡 제9번을 협연했다. 이번 시즌, 카밀라는 파리 국립 오페라에서 ‘파미나’ 역으로 출연하며, 드레스덴 슈타츠오퍼에서 ‘멜리장드’ 역으로 데뷔하고, 드로트닝홀름스 극장에서 처음으로 <피가로의 결혼> 중 ‘백작부인’ 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콘서트 무대에서는, 엠마뉘엘 아임이 지휘하는 베를린필과 헨델의 <부활>을, 로빈 티치아티가 지휘하는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와 더불어 필립 조르당이 지휘하는 빈 심포니와 말러의 교향곡 제4번을 연주한다. 또한 뉴욕필 데뷔 무대로 헨델의 “메시아”를 부를 예정이다. 피터 셀라스 제작으로 큰 찬사를 받은 베를린필의 “마태수난곡”을 루체른과 런던, 뉴욕에서 연주한다. 카밀라 틸링의 주요 음반에는 R. 슈트라우스와 슈베르트의 가곡을 녹음한 두 개의 리사이틀 음반, 라 스칼라에서 다니엘 하딩 지휘로 공연한 <이도메네오> DVD, 폴 매크리시가 지휘한 모차르트의 “C단조 미사”가 있으며, 가장 최근 음반으로는 베르나르트 하이팅크가 지휘하는 바이에른 방송교향악단과 녹음한 하이든의 <천지창조>가 있다.
additional_info2:
webpage_url:
MANAGE DATA
remark:
valid_yn:
사용
미사용
poster:
삭제
user_id: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