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IFY DATA (ID : 1067)]
DATA LIST
TITLE
title
Concert
Opera
Ballet
Drama
Screen
Movie
Traditional
Event
Etc
TIME & PLACE
date_display_type:
특정일시
기간
날짜TEXT(목록,상세:TEXT Only)
혼합(목록:기간/상세:TEXT)
혼합(목록:기간/상세:기간+TEXT)
do_date:
from_date ~ to_date:
~
date_text:
place:
BASE DATA
program:
라벨 _ 쿠프랭의 무덤 스트라빈스키 _ ‘페트루슈카’ 중 3개의 악장 라벨 _ 라 발스, 거슈윈_스와니 등
performer:
손열음
casting:
create_team:
contents:
run_time:
additional_info1:
DETAIL DATA
price:
discount_info:
- 얼리버드 10% (1인4매 / 11.30까지 예매 시) - 후원회원, 골드회원, 블루회원, 예술의전당우리V카드 5% (2매) - 장애인 1급~3급 본인 및 동반1인까지 50%, 장애인 4급~6급 본인 50% (본인 증빙카드 미지참시 차액지불) - 국가유공자, 의상자 부상등급 1~2급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50% (본인 증빙카드 미지참시 차액지불) - 국가유공자유족증, 의사자유족증, 의상자 부상등급 3급이하 본인 50% (본인 증빙카드 미지참시 차액지불)
cancelfee_info:
profile:
additional_info2: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2016년 2월 27일(토)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첫 리사이틀 이후 3년 만에 두 번째 리사이틀을 준비한다. 2013년 첫 리사이틀에서 손열음은 재기 발랄한 레퍼토리와 자신감 넘치는 연주로 관객을 매료시키며 관객들은 물론 음악평론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을 거두었다. 손열음은 그 이후로도 국내외 수많은 오케스트라의 러브콜을 받으며 협연을 비롯 많은 공연을 가졌으며 연주 이외에도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클래식 이야기, <하노버에서 온 음악편지>’ 책을 출간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해오고 있다. BBC Music Magazine에서 ‘예리하게 연주할 뿐만 아니라 마음으로 소통한다는 인상을 남겼다’. 는 평을 받은 손열음은 뛰어난 통찰력과 한계 없는 테크닉으로 세계 클래식계에서 당당히 인정 받는 자랑스러운 젊은 연주자이다. 손열음의 Modern Times_ 이번 프로그램은 모두 20세기 초반에 쓰여진 곡으로 1914년에 1차 세계대전을 즈음해서 바뀐 시대상의 대표적인 음악을 1부와 2부에 나눠 구성했다. 특히 첫 곡인 도나우강 왈츠와 마지막 곡 라벨 라발스의 배치는 라발스가 전통적인 지난 세대의 비엔나 왈츠를 무너뜨린다는 컨셉을 가진 곡이어서 전쟁 등의 테마와 연관이 있다.
webpage_url:
MANAGE DATA
remark:
valid_yn:
사용
미사용
poster:
삭제
user_id:
password: